MY MENU

노인복지 정책과 실천을 아우르는 한국노인복지학회

공지사항

  • STEP 01

    회원가입안내

  • STEP 02

    회원약관동의

  • STEP 03

    회원정보입력

  • STEP 04

    회원가입완료

제목

[06-12]임춘식 회장 장한 한국인상 수상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9.08.18
첨부파일0
조회수
9800
내용
임춘식 회장 장한 한국인상 수상


12월 8일, 공군회관 그랜드볼륨에서




12월 8일(금) 오전 10시 공군회관 그랜드볼륨에서 우리 학회 회장이며, 한남대학교 사회복지학과 교수인 임춘식 교수가 제 3회 장한 한국인상을 수상하였다. 이 상은 뉴스웨이가 주최하고, 월간 무궁화가 주관하였으며, (사)대한무궁화중앙회가 특별 후원하였다.

장한 한국인상은 각 해당 산업에서 국가 경쟁력 강화와 복지문화 수준 향상에 공헌한 인물로써, 도덕성, 경영자질, 리더쉽, 투명경영, 환경경영, 사회공헌활동을 펼친 한국의 표상이 되는 인물들을 추천 및 심사를 통해 특별히 부여하는 상이다.

특별상을 수상한 한국노인복지학회 임춘식 회장은 한남대학교 사회복지학과 교수로 활동하며 노인복지분야와 사회복지분야 발전을 위해 다양한 연구활동을 해온 치적을 인정받아 상을 수상하게 됐다.

한편 장한 한국인 상에는 수원시청 김용서 시장을 비롯해 40명이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수상자를 포함해 약 500여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해 뜻깊은 자리를 함께했다.



임춘식 회장은 이날 장한 한국인상 상장과 금장 무궁화 휘장을 상품으로 받았으며, 수상 사실이 스포츠 한국 및 복지연합신문 등의 신문 매체에서도 자세히 보도되었다.

임춘식 회장은 수상 인터뷰에서 ""현재 내가 하는 일이 소중하고, 내 곁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나눠주는 사회복지 이론가로서, 실천가로서 열심히 살아가고자 노력하였습니다. 이에 멈추지 않고 앞으로도 열심히 연구활동과'복지를 실천하는 노인복지학자로서 노인의 삶의 질을 향상하는 데 기여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수상의 기쁨을 한국노인복지학회 회원들에게 돌리고 싶다며 겸손해 하기도 하였다.

2006-12-12 10:38:53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